본문 바로가기
일상탈출(국내)

포항 실내데이트와 죽도 마루 양꼬치 맛집 탐방!

by 콩순이네블로그 2025. 12. 8.
반응형

 

 

1

 

쌀쌀한 바람이 부는 요즘, 실내에서 활기찬 시간을 보내고 싶거나 맛있는 음식으로 몸을 녹이고 싶을 때가 많으실 거예요.

포항에서 특별한 하루를 계획 중이시라면,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두 곳에 주목해 주세요.

추운 날씨에도 땀 흘리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롤러스케이트장과 사랑스러운 마루가 있는 죽도양꼬치에서 따뜻한 한 끼를 즐긴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지금부터 포항의 매력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포항 실내데이트의 즐거움, 로라보까 롤러스케이트장
1

포항 중앙상가 깊숙한 곳에 자리한 로라보까는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으로 가득한 롤러스케이트장이에요.

매번 바다만 보다가 새로운 실내 활동을 찾고 계셨다면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예요.

대인 요금은 11,000원으로 롤러, 헬멧, 보호대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에 시간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혹시 롤러스케이트가 낯설고 무서운 분들도 걱정 마세요.

저처럼 아장아장 걸음마부터 시작해서 혼자 타는 데 성공하면 뿌듯함이 두 배가 될 거예요.

추운 날씨에도 땀을 뻘뻘 흘리며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포항 실내데이트 장소로 추천해요.

 

든든한 저녁, 마스코트 마루가 있는 죽도양꼬치
1

신나게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나면 금세 출출해지잖아요?

그럴 땐 따뜻한 양꼬치에 시원한 소주 한잔이 생각나기 마련이죠.

포항양꼬치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죽도동에 위치한 죽도 마루 양꼬치예요.

입구에 귀여운 댕댕이 집이 있는데, 그곳의 마스코트 이름이 마루인가 봐요.

가게 이름에도 '마루죽도양꼬치'라는 이름이 붙어있는 걸 보면 정말 특별한 존재가 분명하네요.

매장 내부는 작지만 아늑하고 테이블이 잘 구분되어 있어서 일행들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다양한 양꼬치 메뉴와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
1

죽도양꼬치의 메뉴판을 스캔해보니 양갈비 생 프렌치랙도 유명하다고 하지만, 우리는 오늘 다양한 양꼬치를 맛보기로 했어요.

양꼬치, 양꽃갈비, 양삼겹꼬치 각 1인분씩 주문하고 기다리면 기본 반찬과 함께 네 가지 소스가 세팅된답니다.

특히 매콤한 소스는 맵찔이에게는 도전이었지만, 쯔란과 매운 고춧가루를 곁들여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오는 따뜻한 계란탕은 매운맛을 중화시켜주고 추위까지 녹여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냈어요.

주문한 양꼬치 삼총사가 불 위에서 노릇하게 익어가는 모습을 보면 저절로 미소가 지어질 거예요.

 

잡내 없이 부드러운 양고기와 특별한 서비스
1

노릇하게 잘 익은 양꼬치를 다양한 소스에 찍어 맛보니 정말 잡내 하나 없이 맛있었어요.

신선한 양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사장님께서 갑자기 서비스로 체리주스까지 주셔서 깜짝 놀랐네요.

소주에 타서 체리소주로 즐기니 색다른 맛이었어요.

양꼬치를 한 꼬치씩 알맞게 익혀 흐름이 끊기지 않게 먹다 보면 어느새 쌓여가는 빈 꼬챙이와 소주병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마지막으로 사장님이 주신 뻥튀기 딸기 아이스크림 서비스까지!

정말 완벽한 입가심이었답니다.

맛도 좋고 서비스도 친절해서 포항 죽도맛집으로 인정할 만하죠.

 

포항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방법

오늘 소개해 드린 포항의 매력적인 두 곳, 로라보까 롤러스케이트장과 죽도 마루가 있는 죽도양꼬치 어떠셨나요?

추운 겨울에도 실내에서 신나게 땀 흘리며 놀 수 있는 롤러장과 따뜻하고 맛있는 양꼬치로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죽도양꼬치는 포항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코스랍니다.

특히 친절한 서비스와 귀여운 마스코트 마루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다음 포항 방문 시에는 이 두 곳을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라요.

 

 

 

 

※ 위 포스팅의 이미지는 저작권 이슈로 AI로 구성하였음을 양해바랍니다.

 

 

반응형